티스토리 뷰

 

 

1. 아마존 서비스 의식이 철저히 '고객의 중심'에 서있기 때문이다. 
2. 가장 심혈을 기울인 것은 '물류 시스템의 개선'이었다.
3. 아마존 측에서 포장부터 배송까지 다 해주는 것이다. 다름 업체의 1/3, 1/4 수준으로 낮췄다.
4. 한국에서는 내가 먼저 걸어야 하지만 아마존은 그들이 나에게 전화를 해준다.
5. 사람들은 '고객만족도 98%' 그것만 보고 구매 버튼을 누른다. 
6. 결국에는 판매자들의 성장과 발전을 저해하게 된다. 변별력 없기에 가격경쟁력을 따지도록 만든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