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가격차별의 핵심은 각자 돈을 낼 수 있는 능력과 수준을 최대한 파악해 그에 걸맞은 가격을 설정하는 것이다. 
2. 차를 타고 출발한 지 30분 지나자 제정신이 들었다 '내가 미쳤구나'
3. 국제 전자상거래의 3Ps. 즉, 상품 Product, 장소 Place, 포지셔닝 Postioning이다.
4.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서는 분포율이 아니라 '시장의 규모'부터 봐야 한다.
5. 프리오더의 시장은 정상화되지 못한 제품들의 향방을 체크할 수 있는 계기판과 같은 역할을 한다. 
6. 소비자에게 절대적인 신뢰를 줘야 하므로 검색 결과를 절대로 인위적으로 조작해서는 안 된다. 
7. 충분히 판단할 수 있도록 열린 검색을 유도하고, 좋은 판매자가 추천해 주는 양질의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