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노출순위가 낮아서 클릭이 일어나지 않는다. 키워드 광고는 최소 3등 안에 들어가야 원할한 클릭이 일어납니다. 
2. 매력적인 상세페이지가 가장 많은 곳은 바로 와 디즈 플랫폼입니다. 
3. 1억 원 이상의 펀딩을 받은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전부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4. 네이버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블로그 후기 마케팅'으로 넘어가 예산을 낮춰 볼 수 있습니다.
5. 3개월만 하고 말아야지 하고 기간을 한정하는 것입니다. 체험단은 매달 꾸준히 진행해 주어야 합니다. 
6. 블로그 모집 기준 : 블로그 일일 방문자 3000명 이상, 전체 게시글 1000개 이상
7.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카페의 연혁을 봐야 합니다. 
8. 내 제품을 최대한 많이 알려서 광고를 본 사람들이 검색포털에 재검색하는 걸 유도해야 합니다. 
9. 먼저 홈페이지와 상세페이지를 만들고 키워드 광고로 검토를 마친 다음, 체험단 마케팅으로 상위 노출 및 충분한 후기량을 누적한 후 SNS 마케팅으로 많은 사람들한테 알리는 것이 순서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