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노출순위가 낮아서 클릭이 일어나지 않는다. 키워드 광고는 최소 3등 안에 들어가야 원할한 클릭이 일어납니다.
2. 매력적인 상세페이지가 가장 많은 곳은 바로 와 디즈 플랫폼입니다.
3. 1억 원 이상의 펀딩을 받은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전부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4. 네이버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블로그 후기 마케팅'으로 넘어가 예산을 낮춰 볼 수 있습니다.
5. 3개월만 하고 말아야지 하고 기간을 한정하는 것입니다. 체험단은 매달 꾸준히 진행해 주어야 합니다.
6. 블로그 모집 기준 : 블로그 일일 방문자 3000명 이상, 전체 게시글 1000개 이상
7.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카페의 연혁을 봐야 합니다.
8. 내 제품을 최대한 많이 알려서 광고를 본 사람들이 검색포털에 재검색하는 걸 유도해야 합니다.
9. 먼저 홈페이지와 상세페이지를 만들고 키워드 광고로 검토를 마친 다음, 체험단 마케팅으로 상위 노출 및 충분한 후기량을 누적한 후 SNS 마케팅으로 많은 사람들한테 알리는 것이 순서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물과꿈
- 행복
- 인간은 어떻게 배우는가
- 질문
- 문제
- 지능이란 무엇인가
- 현실
- 일자리구하기
- 혁신
- 왜일하는가
- 경험
- 완독
- 변화
- 관종의조건
- 자신감
- 오류
- 정리
- 회계공부
- 원칙
- 최고의질문
- 바슐라르
- 집중
- 감정
- 방법
- 이해찬 회고록
- 목표
- 시작
- 투자
- 마인드맵
- 사랑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