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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보가 전달되는 비율은 네 가지 비율의 상대값에 따라 달라지는데, 이 네 가지는 모집단의 증가율과 감소율, 정보의 확산율 그리고 공시율이다. 
2. 노동시장에서는 전해지는 정보의 대부분은 무작위로 뿌려지기보다는 특정인을 겨냥해서 전해진다는 것이 분명해 보인다.
3. 라포포트는 약한 연계를 통해 전해지는 정보가 강한 연계를 통해 전달되는 것보다 궁극적으로 더 많은 수의 사람들에게 닿다는 점을 보여주었다.
4. 정보가 그 시발점(상태의 고용주)에서 시작해서 그 목적지(일자리를 얻고 싶은 사람)에 어떻게 흘러가는지.
5. 중개인의 숫자는 중요한 모수이기 때문에 이것을 연쇄의 길이 chain length라고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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