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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의 기대라는 것은 고객의 개성이 필요한 먹이를 얻는 수간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 
2. 더욱 중요한 사실은 생각할 겨를도 없이 순간적으로 그 차이를 지각한다는 사실이다.
3. '욕구를 찾아 채워라'라는 유명한 격언은 정확하지 않은 말이다. '지각된 욕구를 찾아 채워라'라고 해야 한다. 고객 자신이 뭔가를 필요로 한다는 사실을 지각해야 한다.
4. 첫 번째 질문은 이것이죠. 그들은 누구인가? 나의 고객들은 구체적으로 어떤 사람들인가? 그들의 인구통계학적 특징은 무엇인가?
5. 사업에는 세 가지 종류의 시스템. 즉 하드 시스템과 소프트 시스템, 정보 시스템이 있다. 
6. 어떤 충돌에 의지가 더해지면 에너지가 생긴다. 반면에 의지가 결여된 충돌은 혼란을 유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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