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잃어버릴까 봐 두려워해야 할 건 당신의 사업이 아니에요. 그것보다 훨씬 중요한 게 있어요. 바로 당신 자신이에요.
2. 안전지대를 벗어나기 전까지는 당신이 무엇을 놓치고 있는지 결코 알 수 없을 거예요. 
3. 전략적 목표란 어떻게 하면 사업을 통해 주요 목표를 이루고 있는지 매우 명확하게 진술한 것을 말한다. 
4. 먼미래의 매출 규모를 어떻게 지금 알 수 있을까? 답은 '불가능하다'이다. 하지만 그건 문제가 안된다. 
5. 아무런 기준이 없는 것보다는 어떤 기준이라도 있는 것이 낫다. 당신의 인생을 위해서.
6. 궁극적 산물이란 고객이 매장을 나설 때 느끼는 총체적인 것이다. 즉, 고객이 상품이 아니라 사업에 대해 느끼는 것을 의미한다. 
7. 고객이 당신에게서 진짜로 느끼는 것은 무엇인가? 진실을 말하면 아무도 상품에는 관심이 없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