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학교에서는 열심히 노력해서 약점을 보강해서 완벽함을 도모하라는 식으로 말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2. 마케팅 활동이라고 통칭하라는 부분을 실제 매출이 발생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마케팅 세일즈 CRM으로 구분 짖고 그것을 기준으로 조직을 확대하는 방법
3. 캠페인이 진행될수록 지인들은 쇼핑몰의 고객이 되었고, 팬덤과 조직으로 성장하게 되었다. 
4. 확장된다는 것은 단순히 매출 규모가 커지는 것만을 의미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5. 마케팅, 세일즈, CRM 그리고 콘텐츠 사업부와 프로그램, 전산/온라인 시스템, 마지막 투자 사업부가 그것이다. 
6. 타겟팅과 멘토 포지셔닝, 로볼과 개입상품등은 마케팅 단계에서 이미 준비되어 있어야 하고.
7. 만족감과 지속적은 교육과 관리가 필요한 내부의 고객, 즉 직원도 있다고 보는 것이다. 
8. 혼자서 100만 명을 먹여 살릴 능력을 갖추고 있는 S급 인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