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흔히 'SNS 대란템'이라고 부르죠. 다음과 같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2. 시장에 없던 새로운 제품 / 가격이 10만원 밑의 충동구매가 가능한 제품 / 동영상으로 비포 앤 에프터를 직관적으로 보여 줄 수 있는 제품
3. 관심을 노리고 콘텐츠를 제작하는 편이 성과가 좋습니다.
4. 영원한 전성기는 없다는 것입니다. 고객을 최대한 자사 홈페이지에 가입시켜야 합니다.
5. 제가 아는 어느 지인 한분은 팔로워가 3~4만명의 SNS계정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해킹을 당해버렸습니다. 이미 계정의 모든 정보와 자료가 삭제된 후였습니다.
6. 거듭 말씀드리지만 한 채널에 모든 걸 걸지 마시고.
7. 결국 인풋 대비 아웃풋이 가장 좋은 것은 인물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8. 인스타그램은 기본적으로 사람을 보고 싶어서 접속하는 채널이기 때문입니다.
9.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에서는 광고 설정값으로 나이, 성별, 지역, 관심사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10. 인사와 함께 달력, 다이어리 등 간단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만 기획해도 기존 고객들과의 관계를 더 공고히 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왜일하는가
- 관종의조건
- 행복
- 경험
- 최고의질문
- 투자
- 감정
- 완독
- 오류
- 사랑
- 일자리구하기
- 바슐라르
- 원칙
- 인간은 어떻게 배우는가
- 현실
- 변화
- 마인드맵
- 질문
- 회계공부
- 방법
- 집중
- 시작
- 정리
- 물과꿈
- 지능이란 무엇인가
- 혁신
- 목표
- 자신감
- 문제
- 이해찬 회고록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