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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구인들에게 이국적으로 보이는 것들이 점차 사라지고 있는 것도 그 요인이다. 인류학의 많은 부분은 지적 자극을 주는 자기 사회 안에 있는 지역에서 수행되고 있다. 
2. 이해와 기술이 특정 아이들의 미래와 뇌 속에서만 가정해버리는 것은 위험하다. 꾸준히 관심과 도움을 받음으로써 집단적 결과물을 창조해낸다. 
3. 테조의 경험에 대한 중장의 중심이 된다. 테조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분위기'다. 학교의 매력적이고 물질적인 속성, 학생들의 작품 전시와 그에 대한 논평, 어른들은 분위기, 즉 기풍을 만든다. 
4. 지식은 인간들 사이의 관계에서 생긴다. 내재화된 것의 대부분은 다른 사람들의 모델과 모티브에서 온 것이다. 사회적 환경 속에서 더 정교하게 다듬을 수 있다. 
5. 보이지 않게 문화 안팎에서 변화하는 요인들로 인해 만들어진다. 자기만의 특별한 정취, 특성 또는 '배열'을 만든다. 
6. 학업성취도는 학생의 노력, 가정의 수준, 교육 유형, 교사의 유능함, 사회적 요구가 모두 함께 영향을 주는 것이어서 학업성취도의 정도는 매우 다양하게 나타난다.
7. 유능한 연주자가 된다. 그러나 작곡할 수 있는 창조적 잠재력에는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스즈키 접근법은 일본 문화의 많은 특징을 구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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