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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그러나 개인의 인지적 잠재력과 지능의 방식은 유사하지 않기 때문에 교육은 특정 개인의 능력과 요구에 맞게 조정되어야 한다. 
2. 첫째로 지능은 모든 연령대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평가되어서는 안된다.
3. 2세 아동은 물체 조작에 빠져들고, 3~7세의 아동은 역할놀이와 상징적 활동을 주로 한다. 7~11세 아동은 학교에서 학습한 활동을 하고, 청년기 아동은 친밀한 대인관계 및 작업 중심적 활동을 추구한다. 
4. 교육부 장관 못지않게 유치원 교사들은 다른 개인들을 발전시키는데 주요 책임을 유지할 것이다. 
5. 지능이란 다가오는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하거나 최소한 하나의 문제에서 가치 있는 것을 구상해 내는 역량이며, 각각의 지능을 가지고 있는 정도와 각각의 지능을 혼합하여 이용하는 측면에서 개인차가 있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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